재밌고 즐거운 + 재활 (rehabilitaion)
재활하는 이들은 치료받는 시간 외에도 건강하고 원활한 일상생활을 위해 단순한 동작을 매일, 꾸준히, 수백 번 반복해야만 합니다.
아이들은 왜 해야하는지조차 모른채 울음을 터뜨리고 어르신들은 포기를 합니다.
꼭 필요한 재활, 즐겁게 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했습니다.
재활전문인력과 개발전문인력이 함께하여 콘텐츠 기획 개발부터 재활효과성 검증까지
디지털 헬스케어의 시작을 펀리햅과 함께 합니다
전시체험관
서울 송파구 방이동 88,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A-2동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하는
스포츠 산업 종합지원센터 전시체험공간으로
펀리햅의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연구하는 팀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재활의 효과성 검증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하지불완전 척수손상환자에게 가상현실 기반의 축구게임 적용시 보행, 균형 등 신체기능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오십견 환자의 어깨벌림동작 시 고가의3D 모션인식 장비와 일반 카메라 모션인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Golden standard 비교분석
모션인식 딥러닝 소프트웨어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환경 개발 후 유착성 관절낭염 환자에게 적용, 어깨벌림 시 운동학적분석 및 뇌 활성도 분석
인터렉션 가능한 인공지능 기반의 운동유도프로그램을 비만아동에게 적용 시 효과성 연구
메타버스를 통한 뇌성마비 재활치료에 대한 효과성 검증
휴대기기를 통해 비대면으로 재활운동을 유도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