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 488 2234
funrehab@naver.com

Fun + REHAB

재밌고 즐거운     +     재활 (rehabilitaion)

재활하는 이들은 치료받는 시간 외에도 건강하고 원활한 일상생활을 위해 단순한 동작을 매일, 꾸준히, 수백 번 반복해야만 합니다.
아이들은 왜 해야하는지조차 모른채 울음을 터뜨리고 어르신들은 포기를 합니다.
꼭 필요한 재활, 즐겁게 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했습니다.

재활전문인력과 개발전문인력이 함께하여 콘텐츠 기획 개발부터 재활효과성 검증까지
디지털 헬스케어의 시작을 펀리햅과 함께 합니다

Performance

SCI급 논문 5편 게재 완료, 특허등록, 디자인 저작권 등록

Professional Team

재활전문인력과 개발전문인력이 함께하여 연구와 개발을 동시에 진행

전시체험관

SPORTS 360° SMART

서울 송파구 방이동 88,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C동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하는
스포츠 산업 종합지원센터 전시체험공간으로
펀리햅의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올림픽공원 전시체험관

올림픽공원 전시체험관

연구하는 팀

SCI 급 논문과 특허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재활의 효과성 검증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The Effects of Virtual Soccer Game on Balance, Gait Function, and Kick Speed in Chronic Incomplete Spinal Cord Injury: A Randomized Controlled Trial

하지불완전 척수손상환자에게 가상현실 기반의 축구게임 적용시 보행, 균형 등 신체기능에 미치는 영향 연구

Comparative accuracy of a shoulder range motion measurement sensor and Vicon 3D motion capture for shoulder abduction in frozen shoulder

오십견 환자의 어깨벌림동작 시 고가의3D 모션인식 장비와 일반 카메라 모션인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Golden standard 비교분석



EFFECTS OF A DEEP LEARNING-BASED SMARTPHONE APPLICATION ON SHOULDER ABDUCTION KINEMATICS AND BRAIN ACTIVATION IN ADHESIVE CAPSULITIS: A RANDOMIZED CONTROLLED TRIAL

모션인식 딥러닝 소프트웨어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환경 개발 후 유착성 관절낭염 환자에게 적용, 어깨벌림 시 운동학적분석 및 뇌 활성도 분석

Comparative Effectiveness of Artificial Intelligence-Based Interactive Home Exercise Applications in Adolescents with Obesity

인터렉션 가능한 인공지능 기반의 운동유도프로그램을 비만아동에게 적용 시 효과성 연구



Therapeutic Effects of Metaverse Rehabilitation for Cerebral Palsy: A Randomized Controlled Trial

메타버스를 통한 뇌성마비 재활치료에 대한 효과성 검증

비대면 자가운동 유도방법 (Method for inducing non-facing self training)

휴대기기를 통해 비대면으로 재활운동을 유도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함